(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사장 윤상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NH농협 개인카드(채움) 고객을 대상으로 편의점 제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편의점 별(GS25, 미니스톱, CU) 3종 이벤트로 진행되며 △GS25 편의점에서 5월 15일까지 ‘카네이션 행사상품(6종)’구매 시 1+1 혜택을 제공한다.

농협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미니스톱에서 5월 한 달 동안‘가정의 달 선물 행사상품(에어팟 프로, 카카오 스피커 등 28종)’ 주문 예약 시 20% 즉시할인 혜택을, △CU에서 5월 10일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추억의 스낵(맛동산, 사브레 등 10종)’ 구매 시 5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공식 SNS채널 (인스타그램·페이스북·블로그) 또는 각 제휴사 편의점 홈페이지 및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BC)로 「롯데월드 서울스카이 입장권」 구매 시 동반 1인까지 최대 30% 할인 혜택을 5월 31일까지 제공한다. (현장 및 온라인 할인 모두 적용, 온라인 할인은 NH농협 개인카드(채움)만 가능)

4일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전 연령대 모두 풍족하게 즐길 수 있는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즐길 수 있는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