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텔신라)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한 메뉴와 프로모션으로 미식 체험을 할 수 있는 ‘가정의 달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5월 한달 주말기간 ‘맛있는 제주만들기 시식 코너’에서는 제주도 전역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의 대표 메뉴를 맛볼 수 있어 호캉스와 함께 제주의 참맛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제주신라호텔 셰프의 노하우와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주의 손맛이 담긴 다채로운 메뉴는 제주를 찾은 여행객과 투숙객들에게 식도락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식코너에는 제주의 맛과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이색 메뉴부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까지 식당의 대표 인기 메뉴들로 구성했다. 1회차인 이달 7일에는 제주의 대표음식을 빼놓을 수 없는 돔베고기와 묵은지볶음, 고기국수를 시작으로 14일에는 흑돼지 돈까스와 28일에는 보말죽, 보말국수를 선보일 예정이며 제주의 지역색을 담은 육전, 양지해장국, 멘보샤, 떡볶이 등 한식, 중식, 분식 메뉴를 매주 다양하게 준비했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시식코너’는 5월 한 달간 기간 한정으로 매주 주말(토, 일요일) 총 8회에 걸쳐 신라스테이 제주 조식 뷔페(07:00~10:00)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식코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프로젝트는 관광제주의 음식문화 경쟁력을 강화하고 영세자영업자들이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취지의 상생 프로그램이다. ‘맛있는 제주만들기’ 식당은 2014년 1호점 ‘신성할망식당’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24호점 ‘비양도 식당’까지 운영 중이며 특색 있는 메뉴로 제주 현지는 물론 제주를 찾은 여행객들에게도 미식 여행 코스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신라스테이 제주뿐만 아니라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뷔페 프로모션도 눈여겨볼 만 하다. 오는 8일 신라스테이 전 지점(울산, 제주 제외) 중식 뷔페에 방문한 70세 이상 고객에게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카네이션 1송이를 선사하며 신라스테이 동탄, 역삼, 마포, 구로, 삼성, 서부산에서 70세 이상 고객을 포함해 4인 이상 디너 뷔페 이용 시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가정의 달 맞이 뷔페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