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휴온스글로벌)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천청운, 이충모)가 오늘 저녁 8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이너셋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 ‘이너셋 눈건강 루테인 아스타잔틴’을 86% 할인 판매를 선보인다.

휴온스푸디언스는 지출이 많은 가정의 달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대표 인기 제품 2종으로 초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필수영양소 22종을 담은 온가족 종합 비타민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6박스, 12개월분)과 현대인들을 위한 △눈건강 루테인 아스타잔틴(6박스, 6개월분)을 정가 대비 86%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처음 이너셋을 경험하는 이들을 위해 두 제품을 더한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 3박스(6개월분)+루테인 아스타잔틴 3박스(3개월분) 구성도 선보인다.

데일리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부족하기 쉬운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9종을 하루 1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종합비타민이다.

항산화, 뼈건강,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판토텐산 △나이아신 △엽산 △비오틴 등 비타민 13종을 담았다.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에너지 생성 등에 필요한 △아연 △마그네슘 △크롬 △철 △구리 △요오드 △셀렌 △망간 △몰리브덴 등 9가지 미네랄까지 골고루 포함했다.

눈건강 루테인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와 노화관리에 도움을 주는 5중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다. 마리골드꽃추출물과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이 주원료로 비타민 A, 비타민 E, 아연 등 눈 건강과 세포 보호, 항산화에 필요한 성분을 복합 배합해 노화로 인한 눈 건강과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라이브 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방송 중 추첨을 통해 뉴질랜드산 비타마누카 꿀(10명)을 증정하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휴대용 알약 케이스를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또 포토리뷰 작성자 전원에게 적립금 1천원을 지급한다.

13일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인기 대표 제품을 엄선해 초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초특가 혜택에 실속 구성, 특별 증정품까지 마련한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