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이 여름휴가 시즌에 맞춰 호캉스도 즐기고 롯데호텔 리워즈 포인트도 두 배, 세 배까지 적립할 수 있는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롯데호텔 서울을 포함한 국내외 25개 체인호텔에서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 후 프로모션 기간 내 투숙 완료(체크아웃 기준)하면 된다.

또한 롯데호텔 서울은 호텔업계 최초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호텔(the Hotel)’ 창간을 기념해 특별히 포인트 세 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객실 또는 패키지를 예약하고 슈퍼 리워즈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숙박권(1명) ▲롯데호텔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해온(HE:ON) 타월 세트(20명) ▲호텔업계 최초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호텔' 창간호(2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16일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6일 롯데호텔 관계자는 “엔데믹으로 여행과 호캉스 수요는 물론, 보다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호텔 멤버십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며 “롯데호텔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의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신규 회원 수는 전년도 동기간 대비 30% 이상 증가했다”고 전했다.

[데이터솜=김세진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