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가는 공무원 합격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들이 2023 공무원 시험 준비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ST유니타스)

ST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서울, 부산, 대구, 광주에서 ‘찾아가는 공무원 합격 설명회’를 가졌다.

공단기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달 25일부터 이번달 3일까지 열린 ‘찾아가는 공무원 합격 설명회’는 총 3000여명이 신청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찾아가는 공무원 합격 설명회는 2023년 공무원 시험을 대비하는 초시생이 수험 생활의 방향을 설정하고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방법론을 전달하는 자리로 공단기가 올해 처음으로 오프라인에서 진행됐다. 

이번 설명회에는 공단기 뿐 아니라 경찰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 소방시험 전문 브랜드 ’소방단기’의 대표 강사진이 모두 참여했으며 현장에 참여한 수험생은 올해부터 개편된 과목에 따른 과목별 학습 전략과 최근 시험 출제 경향에 대해 질문하고 자신에게 맞는 직렬과 공무원 시험을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는 조언 등을 문의했다. 

7일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평소 온라인 강의로만 만나던 강사를 직접 만나고 막막함을 느꼈던 부분을 해결해 기분 좋게 행사장을 떠난다는 수험생의 피드백이 기억에 남는다” 며 “앞으로도 공단기는 수험생들의 공무원 시험 합격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단기는 오는 15일까지 매일 저녁 5시 선착순 100명에게 강의, 교재, 아이패드 등 최대 60만원을 지원하는 공단기식 챌린지를 진행한다.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