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나온 'CJ 삼성 iD 카드' 이미지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가 CJ와 함께 CJ온스타일, 티빙, CGV 등 CJ 계열의 다양한 서비스와 폭넓은 할인을 제공하는 'CJ 삼성 iD 카드'를 출시했다.

삼성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CJ 삼성 iD 카드'는 CJ 푸드빌이 운영하는 VIPS, 뚜레쥬르와 CJ올리브영 등 기존 고객들이 선호했던 제휴처는 물론 CJ온스타일, 티빙 등 최근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휴처를 구성했다.

또한 CGV 할인 혜택을 현장 예매 뿐만 아니라 인터넷, 모바일 예매까지 확대 제공해 현대인들의 변화된 결제 트렌드까지 반영했다. 이외에도 배달앱, 편의점 등 일상생활 혜택을 탑재하여 고객들이 보다 다양한 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먼저 'CJ 삼성 iD 카드'는 다양한 CJ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이용금액의 7% 결제일 할인을 월 할인한도 5만원까지 제공하며 티빙 구독요금의 30% 결제일 할인을 월 할인한도 5000원까지 제공한다. 또한 CGV 영화티켓 결제시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8000원 결제일 할인을 월 1회, 연간 12회 제공한다.

이외에도 VIPS 이용금액의 20% 결제일 할인을 월 할인한도 4만원까지, 올리브영, 뚜레쥬르 이용금액의 10% 결제일 할인을 각각 월 할인한도 1만원까지 제공한다.

 'CJ 삼성 iD 카드'는 CJ 할인 외에 생활필수업종인 배달앱, 편의점, 이동통신요금에도 이용금액의 5% 결제일 할인을 각각 월 할인한도 5000원까지 제공한다.

'CJ 삼성 iD 카드'의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시 제공된다.  'CJ 삼성 iD 카드 '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원이다.

11일 삼성카드 관계자는 "최근 고객들의 결제 트렌드를 반영해 브랜드 선호도가 높은 CJ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

[데이터솜=김세진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