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자일리톨이 방탄소년단과 함께 작년부터 지속해온 ‘스마일 투 스마일’ 글로벌 프로젝트 2탄을 새롭게 선보인다.

15일 롯데제과 관계자에 따르면 롯데 자일리톨은 작년부터 힘든 시기에도 웃음 지으며 전 세계에 미소를 확산시키자는 내용의 글로벌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두 번째 광고캠페인도 ‘Good Teeth, Good Smile’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우며 미소를 강조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미국, 캐나다, 일본, 동남아 등 해외에서도 동일한 내용으로 전개된다.

광고 영상에는 신곡 ‘Yet To Come’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7명의 멤버가 모두 등장, 일상 속에서 자일리톨껌을 씹으며 마술을 부려 웃음 짓게 한다는 콘셉트다. 광고는 총 3편으로 이달 15일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 되며 8월 1일부터는 TV 공중파에도 방영될 예정이다.

롯데제과는 ‘자일리톨 X 방탄소년단’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전개해 껌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계획이다.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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