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텔신라)

신라면세점이 직접 한국 방문이 어려운 외국 고객들을 위해 면세품 역직구 서비스를 시작한다.

15일 신라면세점 관계자에 따르면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몰은 국산품 온라인 해외판매(역직구) 서비스를 오픈하고 중국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한국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패션 등 다양한 한국 브랜드 상품의 판매를 시작한다. 

‘설화수’, ‘라네즈’, ‘헤라’, ‘메디힐’ 등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비롯해, ‘정관장’, ‘에버 콜라겐’ 등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트로시티’, ‘뽀로로’ 등 국산 패션·잡화 브랜드까지 총 53여개 브랜드의 인기상품 300여종을 판매한다.

중국 소비자들은 신라인터넷면세점 중국 온라인몰 페이지 내 ‘역직구 기획전 페이지’에서 역직구 상품을 한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로 부담하는 배송비 없이 면세품을 편리하게 집앞에서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신라면세점내 여러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는 S리워즈 포인트도 역직구 구매 시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역직구 서비스를 위해 지난 6월 중국 물류 플랫폼이자 알리바바 자회사인 ‘차이냐오(Cainiao Network)’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중국 소비자들의 집 앞까지 편리한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차이냐오’는 한국내 물류 작업부터 중국 내륙까지 신라면세점 상품 배송을 모두 담당하게 된다.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