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기가 기획하고 디자인한 굿노트 속지(좌), 공단기 가이드북(우)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 가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공부에 익숙한 요즘 공시생에게 가장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굿노트 속지와 초시생을 위한 세부 직렬 가이드라인을 파일 형태로 무료로 배포한다.

공단기가 직접 기획하고 디자인한 굿노트 속지는 ▲합격템 ▲다이어리 ▲필기노트 ▲스티커 팩으로 구성된다. 합격템에는 과목별 공부 계획, 공무원 시험 일정표, 토익, 지텔프 등 검정제 시험일정, 실전용 OMR이, 다이어리는 연간, 월간, 일간 스터디 플래너, 식단 및 운동 기록, 행복 일기로 구성된다. 

필기노트는 복습 시 유용한 요약 노트, 오답 노트, 자유 노트로 구성 되며, 스티커 팩은 글자, 캐릭터, 메모지 등 학습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일러스트로 채웠다.

굿노트 속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프리패스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 권과 추첨을 통해 애플 펜슬을 증정한다. 또한 자신이 꾸민 속지를 공무원 온라인 커뮤니티에 자랑한 수험생 중 추첨을 통해 공부지원금도 제공한다.

공단기는 2023년 공무원 단기합격을 꿈꾸는 초시생을 위해 직렬 별 가이드북의 PDF를 무료로 배포한다. 가이드북은 △간호보건 △사회복지 △교육행정 △일반행정 △세무 △교정 △군무원 △기술 △7급 공무원의 각 직렬 별 업무 특징, 연봉, 업계 전망 등 자세한 정보를 제공한다.

처음 시험에 도전하는 수험생의 눈높이에 맞춰 공무원 업계 용어 설명과 공부 방법, 수준별 커리큘럼까지 담았다. 꼭 필요한 정보만 알차게 정리해 PDF 파일로 제공하기 때문에 태블릿 PC나 노트북에 편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다.

신규 가입 시 가이드북 교환권 1개, 이벤트 참여 인증 시 교환권 1개, 친구 초대 시 교환권 1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디지털 굿즈 2종 무료 배포 이벤트는 8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이터솜=장진숙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