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헥토헬스케어)

지난 6월 바이오일레븐에서 사명을 변경한 헬시테크기업 헥토헬스케어가 드시모네와 김석진랩을 함께 구매하는 세트또박을 신청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세트또박 2.5.8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평생 50%의 혜택과 최대 55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세트또박 2.5.8 이벤트는 드시모네 유산균 1종, 김석진랩 건강기능식품 1종 등 총 2개를 세트로 구매하면 즉시 50%의 혜택을 평생 누리는 동시에 최대 8가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세트또박은 6개월, 12개월 중 선택 가능하며 2개월마다 정기 배송된다.

드시모네 키즈 유산균 중 1개와 김석진랩 키즈 2종 및 또박한팩 중 1개를 선택해 12개월 세트또박을 신청하면 즉시 5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드시모네 데일리 ▲드시모네 캡슐 ▲듀얼스틱 장케어 ▲프리미엄 마스크 ▲김석진랩 식물성 루테인 ▲키즈 멀티비타민 구미 ▲다이어트 또박한팩 등 55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드시모네 데일리, 캡슐 제품 중 1개, 김석진랩 제품 9종 중 1개를 골라 6개월 세트또박을 신청하면 즉시 50% 혜택과 더불어 ▲드시모네 캡슐 ▲듀얼스틱 장케어 ▲프리미엄 마스크 등을 증정한다.

세트또박 이벤트의 자세한 세트또박 구성 내용은 또박케어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박케어 앱에서는 영양제 섭취 기록도 남길 수 있어 꾸준한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11일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명품 유산균과 건강기능식품 조합을 프로모션 가격에 정기 배송 받고 푸짐한 사은품까지 챙길 수 있도록 8월 한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50% 혜택을 받아 평생 우리 가족 장 건강과 면역력을 지킬 수 있는 2.5.8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