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추석맞이 할인 및 적립금 행사를 19일 진행한다. 추석 기간 특히 수요가 높아지는 인기 품목을 할인 특가에 판매하며 적립금 등 실질적 가격 혜택도 제공한다.

건강식품 및 화장품 등 지인을 위한 추석 선물 구매가 필요한 고객은 19일에 시작해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식품/생활 카테고리 모바일 앱 10% 적립> 행사를 이용하면 좋다. 구매금액의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줘 실질적인 가격 할인 효과가 있다.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식품과 생활 카테고리 상품군 상품을 5/15/30/50/100만원 이상 구매하고 신청한 고객에게 각각 5000/1만 5000/3만/5만/10만원 적립금을 제공한다. 추석에 인기 많은 샤인머스캣ㆍ사과ㆍ배 등을 포함한 특별 과일 선물부터 스팸ㆍ참치ㆍ치약 등 전통 인기 선물세트, 홍삼정ㆍ세라젬 등 부모님 건강을 위한 효도용 선물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19일부터 9월 6일까지 CJ온스타일 TV 방송에서 판매하는 식품/생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적립금을 제공한다. CJ온스타일 TV 라이브ㆍ플러스(T 커머스) 채널에서 방송하는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2회 이상 & 총 20만원 이상 구매 후 신청하면 2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CJ온스타일 대표 프로그램에서 판매하는 추석 상품이 특히 조건이 좋다. 

오는 24일 저녁 9시 50분 <최화정쇼>에서는 일명 혼수 살림으로 선호도 높은 ‘휘슬러 발렌시아 1845 스텐냄비 풀세트’를 판매하며, 추석 선물로 제격인 ‘1770 마누카꿀’은 오는 28일 아침 8시 50분에 <박솔미의 솔깃한생활>에서 판매한다. 9월 3일 아침 9시 20분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지역 명물인 수원 <삼부자갈비> 양념 소갈비를 선보일 예정이다.

22일부터 9월 5일까지 프리미엄 식품을 모아 특가에 판매하는 <릴레이특가> 행사도 구매 시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대표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인 <맛있는家>의 갈비탕, 한우, 빵, 떡, 디저트 등을 기존 가격에서 최대 약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득템 할 수 있다. 

오는 8월 22일에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이 중에서도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엄선해 판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맛있는家>의 ‘레인코스트 크리스프’, ‘홍콩 제니베이커리’, <호정가> ‘찹쌀약과세트’, <창평한과> ‘남극루 한과선물세트’ 등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기존 릴레이특가 할인 혜택 외에 결제 금액의 10% 적립금을 제공한다(최대 1만 원). 

같은 기간 선물하기 서비스도 운영하며 일자별 특가, 가격·테마·연령별 큐레이션한 인기 선물 품목을 구매한 고객에게 적립금 2000원을 제공할 예정이다(선물배송 서비스 이용 시).

19일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급격한 물가 상승 등으로 인하여 명절에 더욱 가중되는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적립금 행사를 추석 시즌에 진행한다”라며 “고객이 TV/모바일 등 각자 선호하는 채널 어디에서라도 추석 전통 인기 상품 및 디저트류 등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맞춤형 추천을 통해 쇼핑 만족도를 높이겠다”라고 밝혔다.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