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New제주항공-하나카드’ 출시
하나카드, ‘New제주항공-하나카드’ 출시
  • 임성희 기자
  • 승인 2022.09.15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 이미지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가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과 함께 제주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리프레시 포인트가 탑재된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를 출시했다.

하나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 카드의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는 1P당 1원으로 환산되고 ▲항공권 구매 ▲사전 좌석 선택 ▲사전 수하물 구매 ▲사전 기내식 주문 ▲포인트 양도 등이 가능한 제주항공의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는 제주항공 이용손님이 여행과 일상에서 카드를 사용할 경우 혜택을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로 적립하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서비스는 ▲국내 LCC(Low Cost Carrier) 및 해외 전가맹점에서 결제 시 1000원당 30P 적립(단 전월실적 30만원이상 사용조건, 월적립한도 최대 3만P까지) ▲면세점(신세계, 롯데, 현대, 신라, JDC), AK계열사(AK플라자 등), 온라인쇼핑(쿠팡, SSG닷컴, 11번가, 티몬, 인터파크), OTT 구독 서비스(넷플릭스 등), 여행사 업종, 골프장 업종, 프라이빗 이동 서비스 MOVV에서 1000원당 20P 적립(전월 사용실적 조건없음, 월적립한도 최대 2만P까지) ▲이외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사용실적 조건없이 무제한 1000원당 5P 리프레시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와 제주항공은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하여 기프티켓 증정 및 제주지역 5%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제주항공 기프티켓은 하나카드 6개월 무실적 또는 신규 회원의 경우 10월 31일까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국내선(평일/편도/성인) 기준 2매를 무료 증정하며 유효기간 동안 제주항공 온라인 채널을 통해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2월31일까지 제주도의 모든 가맹점에서 ‘New제주항공 하나카드’로 결제 시 총 결제 금액의 5%(월 적립 한도 최대 5만원) 캐시백 행사도 진행한다.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의 가입신청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앱)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앱)를 통해 가능하다. 카드 신청 시 ‘앱카드(1Q Pay)’를 함께 신청하면 실물 카드 수령 전에도 하나카드 종합 결제 플랫폼인 ‘원큐페이’ 앱에서 실물 카드 없이 이용이 가능하고 원큐페이–삼성페이–카카오페이 등에 등록하여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모바일로도 사용 가능하다.

15일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이은헌 과장은 “이번 ‘New 제주항공 하나카드’는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을 꿈꾸고 준비하는 손님을 위해 기획되었다”며 “제주항공 리프레시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멤버십서비스와 부담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나카드가 함께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데이터솜=임성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