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서 2022년 가을겨울 신상품 10% 할인

삼성물산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 메인화면(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 모바일페이지(사진=삼성물산)

16일 삼성물산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인 SSF샵에서 ‘22FW 브랜드데이’를 연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전국 매장과 SSF샵에서 멤버십 고객이 구매하는 2022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에 10% 할인혜택을 주기로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남성복(갤럭시·갤럭시라이프스타일·시프트 G·로가디스), 여성복(구호·르베이지), 빈폴(빈폴멘·레이디스·골프·액세서리·키즈), 글로벌 브랜드(메종키츠네·아미·르메르·띠어리·토리버치·준지 등)가 참여한다. 여성복과 해외 브랜드의 경우 올해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

또 신상품 구매 후 SSF샵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10만퍼플코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18일까지(브랜드에 따라 기간 상이), SSF샵은 19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다.

16일 삼성물산 이귀석 영업전략담당은 “추석 이후 한결 선선해진 날씨로 가을 새 옷을 장만하려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제안하는 다채로운 신상품과 특별한 혜택을 통해 올가을 패션을 스타일리시하게 그리고 합리적으로 완성해보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데이터솜=장진숙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