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부터) SK매직 이보형 마케팅본부장과 하나카드 장순곤 마케팅본부장이 ‘가전할인플랜’ 특별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대표이사 권길주)가 16일부터 SK매직(대표 윤요섭)과 ‘가전할인플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구매하기 어려운 고가의 가전제품을 손님에게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것으로 SK매직몰의 밀키트를 24개월간 하나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독하면 파격적인 가격으로 SK매직 가전제품을 구매 가능하다. 

매달 5만원/3만 5000원/2만원 이상의 세가지 약정 조건 중에서 선택 가능하며 총 29개 가전제품을 하나카드로 결제 시 하나카드 특별공급 가격에서 38만 4000원/25만원/14만 4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만 가전할인플랜은 1개 가전제품에 한하여 가입할 수 있어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미리 선정하면 유용하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손님을 위한 다양한 경품 제공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참여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SK매직 고급 서큘레이터 1000대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선착순 1000명에게는 1만 하나머니 적립과 선착순 20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하나카드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SK매직몰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16일 하나카드 장순곤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하나카드 손님이 평소 원하던 SK매직 가전제품을 파격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를 만들고자 기획했다”며 “콜라보한 밀키트 제품에서도 품질, 가격, 제품 다양성은 물론 편의성까지 모두 만족하실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데이터솜=김세진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