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1일까지 블랙 룰렛·블랙 럭키 드로우 등 혜택 제공

블랙골프데이 전야제 이벤트 포스터(사진=골핑)
블랙골프데이 전야제 이벤트 포스터(사진=골프존커머스)

골프존커머스의 온라인 쇼핑몰 ‘골핑’이 다음달 11일까지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는 ‘실속있는 블랙골프데이 전야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골프데이 전야제는 올해로 7년째인 온라인 골프쇼핑 페스티벌 ‘블랙골프데이’의 사전 이벤트다. 행사기간 내 1일 1회 참여가능한 ‘100% 당첨 블랙 룰렛’, 매일 한 제품씩 구매가 990원에 응모할 수 있는 ‘블랙 럭키 드로우’, 매일 또는 매주 한정수량 제품을 선착순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는 ‘블랙골프데이 전야제 특가’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전야제 이벤트는 골핑 홈페이지 및 골핑 모바일 앱(APP), 골프존 앱(APP)에서 바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해 확장성을 높였고 참여결과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00% 당첨 블랙 룰렛의 경우 ▶100만 마일리지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 9.5도 SR ▶삼성 갤럭시워치5 40mm ▶스릭슨 디바이드 골프공 1 더즌 ▶전 상품 5·10% 할인 쿠폰 ▶5000~1만원 할인 쿠폰 등 풍성한 경품 및 할인혜택으로 쇼핑의 재미를 더해 주목할 만하다.

블랙 럭키 드로우는 ▶PXG 0211퍼터 ▶말본X뉴발란스 골프화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드라이버 ▶삼성 갤럭시워치5 등 골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제품을 99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20일 골프존커머스 온라인 사업부의 안영준 사업부장은 “그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분들께 보답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올해도 어김없이 블랙골프데이 사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실속있는 골프 쇼핑되시기 바라며 골프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 및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핑 홈페이지 및 골핑 모바일 앱(AP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없이 통합아이디로 로그인 가능하다. 국내외 인기 골프 브랜드의 다양한 골프용품을 최대 90%의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2022 블랙골프데이’는 다음달 12~13일 열릴 예정이다.

[데이터솜=장진숙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