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까지 한정해 출시되는 딸기맛우유 잔망루피 에디션 이미지 (사진=빙그레)

빙그레가 자사 대표 가공유 제품 딸기맛우유 잔망루피 에디션을 출시한다.

딸기맛우유 잔망루피 에디션은 잔망루피의 귀엽고 재미있는 모습을 딸기맛우유 용기에 담았다. 잔망루피는 익살스럽고 잔망스러운 모습이 부각된 캐릭터로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딸기맛우유 낱개 제품에는 루피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 2종이 각각 새겨져 있으며 4개입 멀티팩에는 루피 캐릭터가 그려진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번 딸기맛우유 잔망루피 에디션은 올해 12월 말까지 약 3개월간 한정 운영된다.

빙그레 딸기맛우유는 바나나맛우유에 이어 두 번째로 판매량이 높은 단지우유 시리즈의 대표 제품이다. 2003년 출시돼 올해로 출시 20년차를 맞은 장수제품이며 국민우유로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오고 있다. 이러한 노력을 바탕으로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는 대표 가공유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29일 빙그레 관계자는 “딸기맛우유 잔망루피 에디션은 친숙한 기존의 딸기맛우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준비했다”며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잔망루피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 변신을 통해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데이터솜=곽현아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