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금액별로 경품금액 변경, 추첨 통해 상품권 증정

(사진=아성다이소)
(사진=아성다이소)

아성다이소가 아성다이소와 KT알파가 협업해 공동 프로모션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한 후 결제완료 페이지의 이벤트 배너에 접속해 응모를 하면 된다. 누적금액 3만원 이상부터 상품권을 추첨할 수 있다.

상품권에 추첨되면 다이소 금액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30일 24시까지다. 구매금액별로 경품금액도 달라지고 추첨을 통해 상품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 소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을 임직원 복지·이벤트 경품 등의 목적으로 활용할 경우에는 기업전용 모바일 쿠폰 대량발송 서비스인 ‘기프티쇼 비즈’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은 전국 다이소 600개 매장과 매장기반 배송 서비스인 샵(#)다이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1000원, 5000원,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 등 6가지 상품권을 구매 및 선물할 수 있다. 또 오는 11월 샵(#)다이소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도록 할 계획이다.

13일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에 대한 고객님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쇼핑의 재미를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