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직수 프로젝트 홍보 이미지 (사진=SK매직)

국내 최초 스테인리스 직수관 적용 등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SK매직(대표이사 윤요섭)이 직수형 정수기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정확한 제품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10월 한달 간 할인 프로모션 ‘국민 직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국민 직수 프로젝트는 SK매직, 직수 정수기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0월 한달 간 직수 정수기 렌탈 가입 고객에게 추가 할인 10%를 적용해 월 렌탈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모델은 △올인원 플러스 직수 얼음 정수기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올인원 직수 정수기 △스스로 직수 정수기 총 4종으로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지난해 5월 세계적 권위의 벨기에 국제식음료품평원(ITI)이 주최한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정수기에서 출수한 물로는 세계 최초로 최고 등급, 3스타 '최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수상한 ‘스스로 직수 정수기’는 20% 할인된 월 2만 3920원(의무사용기간 72개월 기준)에 이용 가능하며 지난 6월 출시된 올인원 플러스 직수 얼음 정수기도 월 3만 7520원(의무사용기간 72개월)에 사용 가능하다.

14일 SK매직 관계자는 “12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자체 설문조사 결과, 최근 직수형 정수기 보다 작은 탱크형(저수조) 정수기가 출시되면서 탱크형 정수기 사용자의 62%가 직수형 정수기를 사용하는 것으로 오인지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정수기는 사용 공간 및 이용 빈도 등 전체적으로 사용자의 사용환경 고려해 선택해야하며 다중이용시설 보다 사용 빈도가 상대적으로 적은 가정용 정수기는 많은 양의 물을 담아 보관하는 탱크형 방식 보다는 정수 직후 바로 마실 수 있는 직수형 정수기를 선택하는 것이 보다 위생적이고 경제적”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할인 행사 ‘SK매직, 국민 직수 프로젝트’는 공식 온라인 몰 ‘SK매직몰’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