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헥토헬스케어)

헬스테크기업 헥토헬스케어(옛 바이오일레븐)가 가을 환절기를 맞아 ‘세트또박’ 신청 고객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트또박은 드시모네 유산균과 김석진랩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세트를 50% 혜택 받은 가격에 정기 배송받는 서비스로 50% 혜택은 세트또박을 신청하는 즉시 적용되고 구독 기간 동안 유지되며 기간은 1년 혹은 6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달에 세트또박을 신청한 고객 전원에게는 ‘드시모네 데일리’ 체험팩(10일분), 김석진랩 멀티비타민 등 약 11만원 상당의 제품과 멀티팩 영양제 ‘또박한팩’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드시모네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1만원을 추가로 할인한다.

특히 12개월 구독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드시모네 데일리 홈’, 김석진랩의 멀티팩 영양제 ‘스포티 또박한팩’, 피로 솔루션 ‘홍경천밀크씨슬’ 등 총 30만원 상당의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10월 세트또박은 보장균수 2000억CFU(보장균수)의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 데일리’ 혹은 ‘드시모네 캡슐’ 중 1개와 김석진랩 건강기능식품 중 1개로 구성되며 사은품으로 약 7만원 상당의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 1박스를 증정한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 세트또박’은 ‘드시모네 키즈’ 제품 중 1개와 김석진랩 건강기능식품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키즈 세트또박 사은품은 약 18만원 상당의 ‘김석진랩 키즈 오메가3구미’ 2박스다.

통큰혜택 이벤트는 이달 말까지 드시모네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세트 구성 및 사은품은 또박케어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박케어는 AI 매칭 알고리즘을 통한 개인 맞춤형 종합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하루 걸음 수 데이터를 바탕으로 이동거리 통계, 목표 걸음 달성 현황 등을 보여주고, 식단을 촬영한 사진으로 자동 칼로리 계산도 도와주는 등 일상 속 건강 습관을 기록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

19일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건강 관리에 더욱 힘써야 한다”며 “10월 한정 프로모션 통큰혜택을 통해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설계된 김석진랩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