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적립금 계산 및 가상 투자 수익금 비교

NH농협은행은 NH마이데이터 신규서비스 ‘카드혜택비교’와 ‘그때 그랬다면’의 오픈기념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사진: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NH마이데이터 신규서비스 ‘카드혜택비교’와 ‘그때 그랬다면’의 오픈기념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사진: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이 NH마이데이터 신규서비스 ‘카드혜택비교’와 ‘그때 그랬다면’의 오픈기념 이벤트를 선보인다.

카드혜택비교는 NH농협카드를 제외한 타사 신용카드 승인내역을 분석해 해당 내역을 NH농협카드로 사용했다면 받을 수 있는 할인·적립 금액을 계산해주는 서비스다. 혜택 금액이 큰 순서대로 NH농협카드를 추천해주며 고객이 가장 많이 보유한 신용카드 순위 정보도 제공된다.

그때 그랬다면은 내가 가지고 있는 자산으로 다른 상품에 투자했을 때를 가정해 현재 수익금과 예상 수익금을 비교해준다. 예·적금 뿐 아니라 주식, 투자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주기 때문에 미래 투자계획을 세우는데 참고가 될 수 있다.

기존 서비스인 ‘맞춤정부혜택’과 ‘연말정산컨설팅’도 리뉴얼했다. 화면 단계를 축소하고 UI·UX를 직관적으로 재구성해 혜택과 예상 환급금 확인 방법이 더 간편해졌다.

이벤트는 기간 내 NH마이데이터 신규가입 후 자산연결까지 완료한 고객이 신규 서비스에 접속해 이용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골프용 시계형 거리측정기(1명), 제주항공 기프티켓 4매(1명), 주유상품권 10만원권(5명), 모바일 커피쿠폰(5000명)을 제공한다.

19일 NH농협은행 심현섭 데이터사업부장은 “이번 신규서비스 오픈 및 리뉴얼은 마이데이터와 자산관리에 대한 고객의 흥미를 이끌어내는데 집중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NH마이데이터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자산을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규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 NH올원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