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룡 회장 “아이는 사회의 미래, 아동보건사업 노력할 것”

서울아산병원 박승일 원장(왼쪽)과 대신파이낸셜그룹 이어룡 회장이 서울아산병원에서 후원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대신파이낸셜그룹)
서울아산병원 박승일 원장(왼쪽)과 대신파이낸셜그룹 이어룡 회장이 서울아산병원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가지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신파이낸셜그룹)

대신파이낸셜그룹이 서울아산병원에서 자사 이어룡 회장과 박승일 서울아산병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보건 지원사업 기금을 전달했다.

서울아산병원은 지원금이 신생아 환아와 재택치료가 필요한 중증어린이 환자를 위해 어린이병원과 아산생명과학연구원기금에 사용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희귀질환 및 희귀암 연구에도 활용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대신파이낸셜그룹은 지난해도 서울아산병원 어린이병원에 이른둥이를 위한 의료비 지원금을 전달한 바 있다.

14일 대신파이낸셜그룹 이어룡 회장은 “금융산업 뿐만 아니라 국가와 사회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아이들은 우리사회의 미래인 만큼 앞으로도 아동보건 지원사업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신그룹은 1990년 장학사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2004년 이 회장 취임 이후로는 국민보건 지원사업, 소외계층 지원사업 등으로 지원 반경을 넓혔다. 특히 안면 기형아 환아, 구순구개열 환아 수술비 지원 등 아동 의료지원 사업에 힘을 쏟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