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계자 “입는 즐거움 느끼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라”

[사진: 이랜드]
[사진: 이랜드]

31일 이랜드는 자사가 운영하는 SPA브랜드 스파오가 내달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 간 브랜드 최대 행사인 ‘2023 오!위크(O!WEEK)’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오!위크’에서는 스파오의 FW((Fall/Winter) 인기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는 행사에서 ▶웜테크 에센셜 ▶라운지웨어 티셔츠 및 팬츠 ▶2PACK 캐미솔 ▶3PACK 팬티 등 생활에 필수적인 패션아이템을 저렴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스파오 대표 인기상품인 수면파자마와 겨울아우터도 준비했다. 슬랙스와 데님은 다양한 기장과 핏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개별적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파자마를 포함해 일정금액 이상을 오프라인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한정판 ‘스파오X산리오캐릭터즈’ 콜라보 2024년 달력을 증정한다. 온라인 공식몰인 스파오 닷컴에선 행사 동안 요일별 컨셉특가와 래플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 행사기간 동안 구매하는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 및 무료반품이 가능하다.

31일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올 겨울 국민들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스파오의 행사를 통해 입는 즐거움을 느끼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