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2030세대를 중심으로 대세 건강기능식품으로 자리잡은 ‘홍삼정 에브리타임’을 제안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서 빼빼로를 연상시키는 ‘홍삼정 에브리타임’, ‘활기력’의 인기제품부터 ‘정몰 초이스 글루타치온’, ‘찐생 온앤오프팩’, ‘키클래오’, ‘아하핏’의 건강을 위한 제품은 물론 달콤한 ‘정관장 홍삼캔디’, ‘콤비타 마누카꿀’, ‘멀티 비타민 젤리’ 등의 다양한 제품에 대해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에 따르면 “젊은층을 중심으로 빼빼로데이 기간에 소중한 사람과 이색적인 경험을 위해 정관장을 찾는 소비자가 많다”면서 “건강과 즐거운 맛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정관장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