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원들여 해외연수...간곳은 태국 유흥주점...여성들과 짝지기 숙소로 '골인'

복도에 줄지어 서있는 유흥주점 여성들...사측 “사실인정 한다"

사진=MBC 뉴스데스크

경기도 수원화성오산축협(약칭 수원축협) 중년 남성 조합원들이 태국의 한 유흥주점을 찾아 여성 종업원들과 어울리는 모습이 ‘MBC ‘뉴스데스크방송화면에 포착됐다.

16MBC ‘뉴스데스크는 예산 1억여원을 들여 간 공식 해외연수 중 유흥 주점을 방문한 축협 대의원들의 비리를 보도했다.

MBC ‘뉴스데스크제보 영상에 따르면 지난 6월 태국 파타야의 한 유흥주점 주차장에 경기도 수원 축산농협팻말이 내걸린 관광버스 두 대가 도착, 한국인 중년 남성들이 줄지어 내리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MBC 뉴스데스크

술집에는 짧은 치마를 입은 젊은 여성들이 기다렸다는 듯 이들을 맞이했다. 날이 어두워지자 술집을 나온 일부 남성들은 저마다 짝을 지은 여성과 함께 숙박업소로 추정되는 건물로 들어갔다.

수원축협 측은 본지의 MBC 보도 사실확인 여부에 대해 맞다고 짧게 답했다.

 

사진=수원축협 홈페이지

해당 수원 축협(조합장 장주익)은 지난 828일 농협중앙회로부터 금융자산 5조원 달성탑을 수상했다. 이는 경기도 농·축협 중 최초, 전국 1111개 농·축협 중 7번째다.

수원축협은 20232분기 기준 예수금 잔액 27000억원, 대출금 잔액 23000억원으로 금융자산 5조원을 돌파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