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기간 동안 탑퍼·커버 무상 교체로 위생성 UP

예전에는 매트리스를 선택할 때 브랜드나 예산에 맞춰 선택했지만 최근에는 체형과 허리 건강, 착와감(누웠을 때 느낌) 등 나의 상황도 함께 종합적으로 고려해 수면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매트리스를 고르는 시대가 다가왔다. 

코웨이는 제품별 각기 다른 수면 취향을 만족시키는 비렉스 매트리스 3종을 렌탈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선 '비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는 좋은 수면을 위해 투자하는 신혼부부나 중년 고객에게 관심이 많다. 이 제품은 집에서도 호텔 침대를 뛰어넘는 편안함을 주는 호텔형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2개의 스프링으로 설계된 ‘듀얼 서포트 시스템’이 신체를 이중으로 지지해 부드러우면서도 세밀한 부위별 지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매트리스 상단에 적용된 ‘컴포트 탑퍼’는 통기성과 함기성이 뛰어난 양모와 마이크로화이버 패딩이 함유되어 호텔 침구 같은 포근함과 푹신함을 제공해 숙면을 돕는다.

또 '비렉스 더블 사이드 매트리스'는 평소 컨디션에 따라 매트리스 경도를 바꾸거나 부부 간 경도 취향이 다른 소비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용자의 컨디션, 취향에 따라 언제든 매트리스 착와감을 변경할 수 있도록 양면의 경도가 다른 리버서블(reversible) 탑퍼가 내장돼 간단하게 뒤집는 것만으로 언제든 내 몸에 꼭 맞는 착와감으로 변경할 수 있다. 

'비렉스 엘리트 매트리스'는 탄탄한 지지력과 뛰어난 위생성 덕분에 장시간 수면하는 성장기 자녀에게 안성맞춤이다. 코웨이 매트리스 중 가장 탄탄한 ‘엑스트라 하드(Extra Hard)’ 경도가 적용돼 긴 수면 시간 동안 허리를 안정적으로 지지하고 올바른 자세로 숙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코웨이의 ‘시그니처 독립 스프링’이 인체 곡선에 따라 체압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자사 매트리스 중 가장 낮은 높이(260mm)로 설계돼 뒤척임이 많거나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사용하더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코웨이는 4개월 마다 위생 전문가인 홈케어 닥터가 방문해 코웨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장비를 활용해 진행되며 매트리스 오염 측정을 시작으로 침대 프레임 클리닝, 침대 프레임 워싱, 사이드 엣지 클리닝, 매트리스 클리닝, UV 살균, 진드기 패치 부착 뿐만 아니라 비렉스 매트리스 렌탈 고객은 약정 기간 중 1~3회 탑퍼 또는 커버를 새것으로 교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