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의 ‘연금준비진단’, ‘연금상품PICK’ 서비스 이미지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고객이 현재 연금자산뿐만 아니라 은퇴시점 연금자산까지 고려해 연금자산 준비 여부를 진단하고 진단 결과에 따라 연금 투자 목적에 맞는 상품까지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이 연금 솔루션 서비스인 ‘연금준비진단’, ‘연금상품PICK’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의 ‘연금준비진단’, ‘연금상품PICK’은 연금계좌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연금준비진단’을 통해 현재까지 모은 연금자산으로 은퇴이후 원하는 연금액을 받을 수 있을지 등의 해답을 제시하고 연금 자산이 부족할 경우 ‘연금상품PICK’을 통해 조금 더 풍족한 노후자산을 준비할 수 있다. 

‘연금상품PICK’ 서비스는 연금투자 목적에 맞는 개별상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 맞춤형 연금 포트폴리오를 제안하여 고객 수익률 제고에 기여한다. 특히 연금저축펀드 계좌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담아 한번에 매수까지 할 수 있는 장바구니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의 연금 솔루션 서비스는 QV, 나무 모바일 앱에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에 개인연금, 퇴직연금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은 고객이라도 간략하게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