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몰·네이버몰·카카오톡 선물하기 주문 한정…10% 할인혜택까지

[사진=정관장]
[사진=정관장]

12일 정관장은 스트레스까지 케어하는 수면 기능성 제품인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 구매 시 샴푸, 디퓨전 등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의 배쓰밤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증정품인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 2구 SET’는 800개 한정수량이다.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는 스트레스까지 관리할 수 있는 수면 기능성 제품이다. 수면 효율, 총 수면 시간, 입면 후 각성기간 개선 등의 효과가 확인된 바 있다.

또 공기, 온도, 습도, 빛에 민감한 연질캡슐과 정제를 보호하기 위해 각각 PTP 포장해 제품의 안전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필요에 따라 긴장케어와 수면케어를 따로 챙길 수 있어 복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쿤달 버블 앤 스파클링 배쓰밤’은 식물 유래 성분을 첨가해 만든 입욕제로, 풍부한 향기를 통해 지친 일상 속 편안한 휴식과 오감이 만족하는 힐링타임을 선사한다.

12일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더블 수면&스트레스케어’로 수면과 스트레스를 동시에 케어하고 자기 전 쿤달 배쓰밤으로 릴렉싱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시라”며 “개운한 아침을 맞이하고 싶은 분이나 새벽에 자꾸 뒤척이는 등 예민하신 분께 적극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는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진행 중이며 10%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