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탑리더인물대상 시상식’ 프레스센터에서 개최

 

                                                                                    사진=잡포스트 김홍일 대표 
                                                                                    사진=잡포스트 김홍일 대표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대한민국탑리더인물대상 시상식'은 각 산업 분야의 리더나 지자체 의정 등 지역 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헌신해 온 공로자를 발굴, 선정해 타인에게 귀감이 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최우수 기자상 직업 전문 뉴스 잡포스트 김홍일 발행인 수상은 김홍일 잡포스트 대표·발행인을 최우수 기자상으로 선정,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2020년부터 지난해까지 글로벌뷰티엔컬쳐대상시상식이란 이름으로 글로벌 한류와 의정·행정·사회·경제·교육·문학·뷰티·패션· 메디컬·헬스·연예·문화·예술·봉사 등 시상 부문을 대폭 확대하여 공로자를 발굴 선정해 시상하는 명품 시상식을 모토로 개최됐다.

이날 시상식에서 3·1운동UN유네스코등재기념재단 초대 이사장 김영진 전 농림부장관과 전 체육청소년부 장관인 박철언 한반도복지통일재단 이사장이 국가발전공로대상을 수상했다.

최우수 기자상을 수상한 김홍일 잡포스트 대표·발행인은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통신 등에서 기자 생활을 했으며, 월간지 시사매거진 사회부장을 역임한 바 있다.

어려워진 일자리 시장, 소상공인, 중소기업에게 문제에 대한 해결책과 희망을 전달한다는 목표로 직업 전문 뉴스 미디어인 잡포스트를 설립해 기업과 노동자, 그리고 교육, 창업, 정책 등 유익한 소식과 정보를 발굴하고 전달하기 위한 노력이 높이 평가됐다.

김 대표·발행인은 언론의 역할과 기능을 위한 발전에 힘써오신 여러 훌륭하신 언론 관계 종사분들이 많이 계시는데 이런 과분한 상을 받게 돼서 영광이라며 신뢰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잡포스트의 이름을 걸고 더욱 정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