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다가오는 봄 패션을 리드하기 위해 단독 패션 브랜드를 선보인다.

29일 롯데홈쇼핑이 배우 진기주를 기용해 패션브랜드 ‘바이브리짓(BY BRIDG:IT)’ 신상품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바이브리짓’은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에 롯데홈쇼핑 론칭한 패션브랜드로 이름에는 ‘다리(Bridge)’와 이상적 패션 스타일을 뜻하는 ‘잇(it)’을 결합해 ‘최신 트렌드와 고객을 연결한다’는 뜻을 담았다.

바이브리짓은 봄/여름 시즌 ‘믹스 앤 매치 페미닌 캐주얼’을 콘셉트로 오피스룩과 평상복으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 27종을 선보인다. 

바이브리짓은 30일 오전 7시 15분 니트 재킷, 레이스 니트 등 봄 신상품 2종을 론칭한다. 지난 가을/겨울 시즌 인기 있었던 상품을 올봄 트렌드 디자인과 색상을 적용해 새롭게 제작한 것으로 니트 재킷은 지난 시즌 주문건수 2만건 이상을 기록한 대표상품이다. 레이스 니트는 소매와 목선에 레이스를 적용해 여성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롯데홈쇼핑은 론칭 방송 이후 ‘바이브리짓’ 봄 신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TV뿐만 아니라 유튜브, 라이브커머스 등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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