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가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등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휴온스)
휴온스가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등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휴온스)

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로 비타민C 등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물로 인사를 나누면 어떨까.

8일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가 설 명절을 앞두고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프리미엄 멀티 비타민 브랜드 메리트C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은 액상, 정제, 캡슐 3가지 제형을 한번에 섭취 할 수 있는 트리플 제형 제품으로 코엔자임Q10과 17가지 멀티비타민미네랄을 함유한 액상 비타민이다.

특히 리포좀 제형 기술을 적용한 비타민C를 함유했는데 이는 인체적용시험결과 대조군 대비 체내 흡수율이 높으며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 250%를 함유했다. 또 순도 98% 이상의 고품질 원료인 코엔자임 Q10이 배합돼 항산화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8종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00% 이상 함유됐으며 △비타민D △비타민E △비타민K △아연 △셀렌 △구리 △요오드 △망간 등을 추가 배합해 하루 한 병으로 18종의 기능성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다. 상큼한 레몬맛으로 맛까지 잡아 물 없이 간편하게 어디서나 섭취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포토 리뷰를 작성하시는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배송 완료일 기준으로 2주 이내 포토리뷰 작성 후 네이버 설문폼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