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최대 혜택 규모의 ‘레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골프존)
골프존 GDR아카데미가 최대 혜택 규모의 ‘레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골프존)

골프존에서 골퍼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하는 봄 성수기를 맞이해 골퍼들의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레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3일 골프존 직영 골프연습장 GDR아카데미(대표이사 송재순)가 본격적인 필드 시즌을 앞두고 레슨 할인 등 상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레슨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슨 세일 페스타’는 오는 13일부터 3월 24일까지 GDR아카데미 전국 직영점에서 진행하며 '레슨 세일 페스타'의 패키지 상품 이용 기간은 100일로 한 주에 진행하는 레슨 횟수에 따라 마일드 팩, 하드 팩 2종으로 출시됐다. 

마일드 팩은 주 2회 레슨 진행으로 총 30회, 하드 팩은 주 3회 레슨 진행으로 총 40회로 구성됐다. 기존 상품 대비 최대 40%까지 할인이 적용됐다.

'레슨 세일 페스타' 상품을 구매한 회원에게는 총 4000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 쿠폰도 지급한다. 럭키 쿠폰은 스크래치 복권 형태로 쿠폰을 긁어서 경품 추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1등 경품은 100만원 상당의 골프존카운티 그린피 4인 이용권으로 회원 2명에게 선물하고 2등 경품은 골프존카운티 그린피 1인 이용권으로 98명의 당첨회원에게 제공한다. 3등은 골프문화상품권 5만원권으로 170명에게, 4등은 골프문화상품권 3만원권으로 230명에게 증정해 총 500명의 회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골프존GDR아카데미 '레슨 세일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DR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