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의 펫장례식장 전국 네트워크 정보 이미지 (사진=보람그룹)
보람상조의 펫장례식장 전국 네트워크 정보 이미지 (사진=보람그룹)

​보람상조가 늘어나는 반려동물의 장례 수요에 발맞춰 펫 전용 장례식장 네트워크를 전국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보람상조는 지난해 8월 출시한 반려동물 전용 상조상품 ‘스카이펫’의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펫장례식장 전국망을 구축했다고 15일 밝혔다.

펫장례식장 전국망 구축은 고객 편의성 차원에서 보면 매우 중요한 사안이다. 전국망이 갖춰지지 않으면 반려인 거주 지역과 멀리 떨어진 곳에서 장례를 치러야 하는 불편함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보람상조는 지난해 ‘스카이펫’ 상품 출시와 동시에 반려동물 장례 전문 업체인 펫닥과 제휴를 맺고 펫닥이 운영하는 장례식장 포포즈의 수도권 네트워크를 확보한 바 있다. 더불어 현재까지 굿바이펫, 펫노블레스, 하늘소풍 등 전국 펫 전문 장례식장과 제휴를 맺으면서 강원, 충청, 전라, 경상 지역까지 점차 확대했다.

보람상조는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1차 전국망 구축에 그치지 않고 계속해서 제휴 네트워크를 확대해 전문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보람상조 스카이펫의 장례서비스는 반려동물이 무지개 다리를 건넌 후 고객의 요청에 의해 출동서비스를 제공하고 보람상조의 전문 장례지도사가 직접 염습해 장례를 치른다. 30여 년간 고인을 대상으로 하는 장례현장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보람상조의 장례지도사들이 반려동물의 장례까지 꼼꼼하게 진행한다.

또한 스카이펫 상품은 더불어 펫 전용 관과 유골함, 최고급 수의, 액자 등 용품도 제공하며 단독 추모실 이용과 헌화꽃, 장례증명서 등도 반려인에게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