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관련 소장품 전시···전시기간 3월 31일까지 연장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

전국 농구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면서 '위대한 농구선수 75인전 vol.1'이 열리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토파즈홀이 북적이고 있다.

7일 이랜드뮤지엄(대표 한우석)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토파즈홀에서 진행하는 농구 관련 소장품을 활용한 전시 <위대한 농구선수 75인 전 vol.1>에 전국 농구팬 1만 6000명이 방문하며 역대급 흥행 실적을 기록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더 스니커즈(The Sneakers), △더 저지(The Jerseys), △더 어워즈(The Awards), △더 챔피온즈(The Champions), △더 빅 맨(The Big Men), △더 고트(The GOAT) 총 6개 전시관으로 구성되며 ‘전미농구협회 75주년 기념팀’ 선수들의 실착 유니폼, 농구화, 트로피 등 150여 개의 소장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를 관람하기 위해 원주와 부산 등에서 KTX를 타고 온 고객 등 판교는 물론이고 수도권을 넘어 전국의 농구 팬들이 찾을 정도로 반응이 뜨겁다.

다수의 유명인들도 전시를 찾았다. 전태풍, 김선형, 문성곤, 이해란, 김수인 등 전현직 프로농구선수들을 비롯해 해설위원 손대범, 해설위원 김은혜, 해설위원 최희진, 래퍼 빈지노, 배우 박해준, 코미디언 유민상 등이 방문했고 농구선수들 및 선수를 꿈꾸는 학생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났다.

이랜드뮤지엄은 해당 전시를 찾는 고객이 늘자 더 많은 대중들에게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시 기간을 2주 더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이랜드뮤지엄은 전시 연장을 기념해 매주 일요일마다 ‘저지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농구 유니폼을 입고 찍은 착장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관람객에게 대형 포스터와 함께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오후 2시와 오후 5시, 하루 두 차례 진행하는 도슨트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전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