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16일 미국 애너하임에서 열린 ‘2024 Natural Products Expo West(NPEW)’에 참가한 삼양사 홍보 부스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삼양사)

삼양사가 제로칼로리 대체당과 식이섬유 함량이 85% 이상인 수용성 식이섬유 등 건강기능식품에 사용되는 소재를 해외 전시회를 통해 적극 홍보하는 등 활로 개척에 나섰다. 

18일 삼양사(대표 최낙현)는 지난 14~16일 사흘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에서 열린 ‘2024 Natural Products Expo West(NPEW)’에 참가해 상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비건, 유기농, 건강기능성 콘셉트의 제품을 만드는 잠재 고객사와의 접점을 적극 확대하는 등 고객사를 발굴하는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삼양사는 제로 칼로리 대체당 ‘알룰로스’와 건강기능식품 기능성 원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알리는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부스에서 각 소재가 사용된 단백질 바와 젤리 등 시식 샘플과 소재별 특징이 담긴 브로슈어를 제공해 방문객들의 이해를 도왔다.

알룰로스는 설탕 대비 70% 정도의 단맛이 나는 대체 감미료로, 과당과 물성이 유사해 음료, 과자, 유제품, 소스 등에 두루 쓰인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식이섬유 함량이 85% 이상인 수용성 식이섬유로 △배변활동 원활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소재로 활용된다. 

한편 NPEW는 전 세계 약 130개국 3000여개의 식음료업체와 6만명 이상의 바이어들이 참가하는 미국 최대 규모의 천연식품박람회이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