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2024년 프로야구 정규시즌 두산베어스 홈경기를 관람하고자 하는 팬들은 발걸음이 조금 가벼워질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26일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2024년 프로야구 정규시즌 두산베어스 홈경기 입장권을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2024원 할인을 제공하고 ‘KB Pay 데이’에 KB Pay로 결제 시 1장 추가 할인으로 총 4048원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우선 KB국민카드(KB국민 기업,비씨,선불카드 제외)로 잠실 홈경기 레드석, 네이비석, 외야석 입장권을 온라인 또는 현장에서 구매하면 카드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경기당 1인 1매에 한해 2024원이 할인된다.

또 4월부터 8월까지 매월 1회 ‘KB Pay 데이’로 지정된 두산 베어스 홈경기 입장권을 온라인 예매 시에 KB Pay로 결제하면 경기당 선착순 2024명에게 1매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돼 입장권 2매 이상 결제 시 최대 4048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홈경기 입장권 할인’외에 시즌 중 두산 베어스 선수들이 착용하는 수비 모자 왼쪽면에 ‘KB Pay’ 자수패치 부착 등 다양한 광고 프로모션을 통해 결제에서 라이프 서비스까지 폭 넓은 생활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KB Pay 알리기에 주력할 계획이다.

한편 KB국민카드는 2012년부터 10년 이상 두산 베어스와 협력을 통해 입장권 할인 서비스를 비롯해 취약계층 어린이 초청 야구 관람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과 연계한 ‘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ESG)’ 관련 활동도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